애드센스광고와 블로그 키워드 매칭으로 cpc클릭률 높이기
오늘은 키워드 찾을때 애드센스에 허용된 광고의 키워드를 활용해 클릭률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접속 후
좌측 매뉴에서 내광고 >> 광고 허용 및 차단을 클릭하세요
그런후 중앙 상단에 광고(광고 심사센터)를 클릭하시면 본문과 같이 현재 애드워즈를 통한 애드센스 광고들이 모두 보여 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의료실비보험 을 블로그 포스팅시 키워드를 작성하게 되면
그 포스팅에서 의료실비보험 광고가 더 많이 나타나겠죠(단 여러가지 조건에 의해 다른광고가 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블로그에 보이지 않게 하고 싶은 광고가 있다면 여기서 차단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포스팅을 하게 된다면
노출시키는 광고가 의료실비보험 키워드를 인식해 광고 노출이 잘되어 직접적인 타켓으로 cpc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의료실비보험 추천입찰가도 높기 때문에 수익률도 높을 수 있습니다.
단) 주의점은 의료실비보험은 네이버 블로그에 노출시 네이버가 모두 잠식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키워드는 아니라고 볼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예일뿐 다른 키워드를 찾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를 상관하지 않고 다음만 노출시 별 상관은 없습니다.^^